2025-07-04 IDOPRESS
‘비타씨,색조 제품군’ 인기 호조에 K뷰티 선도
다이소 토니모리 본셉 매대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.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‘본셉’이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.
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 후 1년만인 올해 4월에 300만개를 돌파했으며,이후 2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를 판매하여 히트 브랜드로 등극,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.
토니모리 관계자는 “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”고 설명했다.
이어 “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,‘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’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‘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’를 기록했다”고 밝혔다.
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,기미·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. -60℃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기미,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.
이와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색조 신제품인 본셉 립·아이 메이크업 19종도 워터프루프 등 기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,이 중 ‘립 타투 스티커’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도 나타났다.
립틴트 대표 제품인 ‘립 타투 스티커’는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.
다이소 토니모리 본셉 매대 토니모리 관계자는 “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”고 말했다.
이어 “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-뷰티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”고 덧붙였다.
면책 조항 :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,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.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,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,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.